제목 2021년 10월 대체공휴일에 따른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작성일 2021-09-30 조회수 2144
내용

안녕하세요? 스마트빌 입니다.

 

2021년부터 대체공휴일이 확대 적용되어

10 4일과 10 11일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른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및 고객센터 휴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국세청 전송 기한 연장

국세기본법 제5 [기한의 특례1항 규정에 따라

국세청 전송기한이 대체공휴일을 포함한 공휴일에 해당되면,

기한은 그 공휴일의 다음 날로 연장됩니다.

 

▷예시대체휴무에 따른  스마트빌 국세청 익일 자동 전송 일정

  전송기한 연장 대상

전송기한

전송 일정

2021.10.01()~10.04() 발행건

10.05()

10.05() 14시부터 순차적으로 전송

2021.10.08()~10.11() 발행건

10.12()

10.12() 14시부터 순차적으로 전송

 

2. 고객센터 휴무 : 10.04(), 10.11()

 

고객센터 이용과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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