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크롬/엣지에서 스마트빌 화면이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경우 조치 안내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1024
내용

크롬/엣지에서 스마트빌 화면이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경우 조치 안내
안녕하세요? 스마트빌입니다.
크롬과 엣지 브라우저에서 새로운 메뉴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고객님은
해당 브라우저에서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 쿠키 삭제 방법]
① 크롬 우측 상단의 세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② 도구 더보기 ▶ ③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④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합니다.
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엣지 브라우저 쿠키 삭제 방법]
① 엣지 우측 상단의 가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② 검색기록을 클릭합니다.
③ 가로 점 세개 아이콘 ▶ ④ 검색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⑤ 시간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하고,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합니다.
⑥ 지금 지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마트빌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스마트인사이트 서비스 종료 안내 (2022년 7월 22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