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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법제화개요 법제화업무준비가이드 전자세금계산서 교부/전송 가이드
수정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처리 하나요?
기 발행 된 전자세금계산서의 취소 후 재 발행할 수 있나요?
전자세금계산서 수기발행하거나 미전송 시 매입세액공제는 되나요?
전자세금계산서 미교부 또는 미전송 시 따른 불이익은 무엇인가요?
개인 사업자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 한가요?
전자세금계산서 교부 확인 시점은 언제인가요?
[비슷한 질문] 1) 법적으로 전자세금계산서의 교부 완료를 어떻게 보아야 하나요?
2) 역발행 매입이 아닌 일반 매입 전자세금계산서의 수취확인은 언제인가요?
국세청 이중 전송(중복전송)에 의한 자료 불일치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비슷한 질문] 1) 역발행 매입 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이 필수 인가요?
2) 동일한 건에 대해 고객사(정발행)와 거래처(역발행)가 모두 국세청으로 전송하는 경우의 해경방안이 있나요?
10일 이후 국세청에 신고해야 하는데요. 매입자가 역발행 세금계산서를 늦게 발행(10일 이후)할 경우에 법적 규제사항은 있나요?
표준전자세금계산서 V3.0은 무엇인가요?
전자세금계산서를 쓰면 합계표도 제출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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