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란 주요기능 도입효과
전자세금계산서 요금제
매출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 위해서는 (즉, 공급자) 요금제 선택이 필요합니다.
매입세금계산서 수신은 무료이며, 매출세금계산서 발행 시에만 요금이 부과됩니다.
(vat 포함)
전자세금계산서 요금제 선택
요금제 기본료 초과이용료 비고
후불형 11,000원
(매월1~50건까지)
220원/건
(매월 50건 초과시)
월기준 1~50건 까지 11,000원, 51건부터
  1건당 220원 추가 청구 (부가세 포함)
매월 1일~말일까지의 발행건수를 기준으로
  부과하며, 남은 건수는 이월되지 않음
발행건수가 없는 월에는 부과되지 않음
※ 후불형 요금제는 자동납부를 신청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형 충전금액 건별이용료 선불로 충전된 금액에서 발행 1건당 1,100원
  차감
충전 잔액은 결제 후 5년 뒤 소멸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충전 잔액에 대한 환불은 스마트빌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11,000원
22,000원
55,000원
(중 택1)
1,100원/건
부가서비스 요금
부가서비스 요금
서비스 구분 선택 요금제 서비스 이용료 비고
알림 발송 서비스 후불형 무료 후불형 / 선불형 요금 사용자 모두 SMS 발송 서비스 무료 이용 가능
선불형
사용안함 X SMS 발송 서비스 이용 불가
FAX 발송 서비스 후불형 10건 초과시 건당 110원
(부가세 포함)
청구서에 이용요금이 포함되어 청구
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건이 없을 시 팩스
 사용 건수만큼 과금
선불형 재발송 110원
(부가세 포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원발송 무료
 (단, 전송실패 건도 포함)
재발송시 충전요금에서 선차감 후 전송실패
 시 충전요금 복구
사용안함 X FAX 발송 서비스 이용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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